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연극/뮤지컬/오페라/대관
연극/뮤지컬/오페라/대관
서비스 이용약관
홈   >   성원아트홀   >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성원타공(주)에서 운영하는 회원정보(이하 "회원정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으로써 고객의 권익을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회원정보란 회원정보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회원정보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원정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회원정보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원정보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원정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원정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원정보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원정보 인터넷서비스 초기페이지에 게시합니다.
② 회원정보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정보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원정보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원정보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 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회원정보의 "이용자가 상당한 기간 내에 변경 약관에 대한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변경약관의 적용을 받는 것으로 본다"는 취지의 통지를 하였음에도 이용고객이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한 경우 또는 부득이하게 그러한 통지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정 전에 체결된 계약에도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1899-5435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